2018년 3월 6일 화요일

운이 좋은 10가지







이 세상 사람들

그들은 서로에게서 동창이다.



한 번 지상에

이미 흙으로 돌아간 사람들



지금 살아

낯선 사람의 길을 걷는 사람들



나는 또한 앞으로 태어날 것이다.

모든.



섹스에 상관없이,

피부색에 상관없이



모든 사람, 모두 예외없이

나는 동창이다.



출생에서 출생까지

사망 졸업까지



나는 결석하지 않고 하루 종일 보내야한다.

그는 'Life School'의 동창입니다.

01. 나는 열심히 조용히 일한다.

이들은 자랑하지도 않고 쉽게 만족하지도 않습니다. 페이스 북이나 트위터에 매일 사진을 업로드하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운 좋은 사람은 정말로 일을하는 것이 바쁩니다.



02. 주위에 긍정적 인 사람을 배치하십시오.

그들은 부정적인 사람들을 주변에 두어 스스로를 무너 뜨리지 않습니다. 내가 삶 자체로 고심하고있을 때도 여러 번 있습니다. 부정적인 사람으로서 스스로를 실망시키지 마십시오.



03. 나는 매일 긍정적 인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침대에서 일어나기를 걱정합니다. 그러나 운 좋은 사람들은 적극적이고 적극적으로 행동합니다. 참고로 조깅, 명상,기도 및 개 산책은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04. 나는 내 걱정을 과하게하지 않을 것이다.

인간은 혼자가 아닙니다. 문제는 하루 종일 걱정할 때에도 해결되지 않습니다. 이 행운아가 유 전적으로 능력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행복한 사람들은 지나치게 벗어나지 않고 대담한 선택을합니다.



05. 나는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있다.

운 좋은 사람에게는 분명한 목표가 있습니다. 개인 성장을위한 다양한 목표, 사업 확장, 자녀의 미래를위한 커리큘럼 준비. 운이 좋은 사람이 목표를 설정하면 그는 그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06. 나는 모든 것이 완벽 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

운 좋은 사람은 변명하지 않습니다. "지금은 때가 아니야." 대신, "지금이 가장 좋은 때"라고 말하십시오. 나는 좋은 시간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즉, 운 좋은 사람은 자신을 '즐거운 시간'으로 만듭니다.



07. 나는 험담이나 비판을 걱정하지 않는다.

운이 좋은 사람은 처음 엔 부정적 생각을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논쟁하는 것이 아니라 비판을받을 때라도 변덕에 빠져서 길을 움직입니다.



08. 마음이 원하는 이유보다는 이유를 따르는 때가 있습니다.

사람이 어려움에 처했을 때, 그는 이성과 감정 사이에서 많은 것을 걱정합니다. 이때 행운이있는 사람이 머리보다 오히려 마음을 따라 간다.



09. 목표가 아니라 계획에 집중하십시오. 계획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완벽하게 계획하더라도 항상 많은 변화가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목표는 아닙니다. 행복한 결혼, 의미있는 봉사 및 성공적인 직장 생활의 목표는 변함이 없습니다. 그러나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많은 변수가 있음을 인정하십시오.



10. 행동을 취하십시오.

행운아는 실패하더라도 행동으로 옮기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여전히 앉아 있기보다는 실행되고 확실하게 결론을 맺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