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2월 10일 토요일

내가 사랑을 시작한






내가 사랑을 시작한 이래로

하루에 한번도 못 보게 되면 미안해요.

내가 사랑을 시작한 이래로

그녀가 좀 혼동을 일으킬 수도 있어서 유감이야.

내가 사랑을 시작한 이래로

나는 그녀가 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내가 사랑을 시작한 이래로

그녀가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이 질투가 나요.

내가 사랑을 시작한 이래로

그녀가 가진 게 얼마 안 되는 것들이 궁금해요.

내가 사랑을 시작한 이래로

그녀를 위해 하고 싶은 일들이 너무 많아.

내가 사랑을 시작한 이래로

그녀를 위해 내가 할 수 없는 일들을 그렇게 많이 가지고 있는 내 자신이 부끄럽게 느껴진다.

내가 사랑을 시작한 이래로

나는 잠시도 그녀를 잊을 수가 없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